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콘텐츠

알림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주에너지공사, 2020년 2차 도내 우수인재 채용 실시

작성자 : 담당자      작성일 : 2020-06-19       조회수 : 83

제주에너지공사, 2020년 2차 도내 우수인재 채용 실시

- 일반행정 신입직원 2명 모집 -

 

▢ 제주에너지공사(사장 황우현, 이하 ‘공사’라 함)가 제주의 신재생에너지 보급 확대를 위한 우수인력을 공개경쟁 방식으로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일반행정’ 분야로 채용인원은 2명이다. 원서접수는 통합채용사이트(http://jeju.incruit.com)를 통해 오는 6월 30일(화)부터 7월 6일(월) 18시까지 진행된다.

 

▢ 이번 채용은 제주도내 우수인재 선발을 위해 주소지 제한을 두고 있으며, 공고문 상의 기본응시자격에 해당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 전형방식은 △필기전형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전형과정에서 △성별 △연령 △신체적 조건 △학력 등 불합리한 차별이 없는 블라인드 채용방식의 능력중심채용으로 신입직원을 선발할 방침이다.

 

▢ 특히 이번채용은 2020년 제2회 공공기관 통합채용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각 전형과정은 제주특별자치도와 공사가 공동으로 실시하여 채용의 공정성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인사담당 부서 경영지원팀장은 "탄소 없는 섬 제주 적기 구현에 함께 할 창의적이고 유능한 도내인재가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라며 "차별과 편견이 없는 채용문화가 정착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