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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소개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CS)경영 중장기 전략

고객만족(CS)경영 중장기 전략
경영미션 지역에너지 자원을 활용하여 제주의 미래를 이끈다
경영비전 '탄소 없는 섬, 제주'를 선도하는 최고의 창조적 공기업
CS경영비전 최고의 고객감동경영을 선도하는 에너지 지방공기업
CS전략방향 CS경영 시스템 내재화 직원역량 및 전문성 강화 소통중심의 고객만족
CS전략방향 - CS경영비전 수립
- CS전담조직 구성
- 민원처리 시스템 구축
- CS평가 체계 구축
- CS 교육 실시
- 구성원 역량강화
- 효율적 운영관리
- CS경영 인식 공유
- VOC 채널 다양화
- 고객소통 추진
- 타 기관과 협업구축
- 사회적 책임 경영
- BEFORE SERVICE

고객만족(CS)경영 중장기 로드맵

CS경영 기반구축단계(~16년)

- 정확한 고객 정의 도출

- CS업무 프로세스 구축

- 정확한 고객 정의 도출

CS경영 내실화 단계(17~20년)

- CS경영체계 구축

- CS교육체계 전문화

- CS평가 및 보상체계 정립

CS성장단계(20년~)

- CS경영 기업문화 정비

- CS교육체계 내재화

- CS평가 및 보상체계 내재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