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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소개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 중장기 추진로드맵

고객만족(CS)경영 중장기 전략
CS비전 최고의 고객감동경영을 선도하는 에너지 지방공기업
전략방향 고객만족경영체계 강화 고객중심 소통활동 강화 참여·협력 문화 조성
전략과제 - 전사적CS관리체계강화
- CS교육체계 구축
- CS평가및보상체계정립
- VOC 채널 적극 운영
- 고객지향적인적자원관리
- 외부고객의경영참여강화
- 내부고객만족도제고
- 협력업체와의상생강화

 

고객만족(CS)경영 중장기 전략
전략방향 전략과제 세부실행과제 ‘19~
’21
‘22~
’24
‘25~
’27
고객만족경영체계 강화 - 전사적CS관리체계강화 고객만족경영위원회 운영활성화
부서별 고객만족경영 계획 수립·실행
독자적 CS규정 마련    
- CS교육체계 구축 연도별 CS 교육계획 수립    
다각도 CS교육 진행
- CS평가및보상체계정립 CS평가 및 환류체계 구축
CS기반 보상체계 구축    
고객중심 소통활동 강화 - VOC 채널 적극 운영 VOC 채널 다각화    
VOC 대응력 강화  
- 고객지향적인적자원관리 내부직원 CS 마인드 내재화
CS 인재양성    
참여·협력 문화 조성 - 외부고객의경영참여강화 고객·주민 참여 활동 강화
고객·주민 참여사업 계획 수립 및 실행
- 내부고객만족도제고 내부 커뮤니케이션 강화
업무프로세스 개선
- 협력업체와의상생강화 협력업체 상생협력 기반 마련
협력업체 상생협력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