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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소개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 실천의지

고객만족 실천의지

청렴∙친절 실천 서약

우리는 제주에너지공사사의 직원이자 사랑하는 나의 가족의 희망으로써 청렴∙친절하고 검소한 생활로 우리 공사의 부정∙부패를 척결해 공정한 사회를 만들어 갈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의결합니다.

  • 하나 우리는 청렴한 제주에너지공사를 실현하고, 공직비리를 근절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업무를 수행함에 항상 도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동료와 도민을 가족같이 생각하고, 친절하게 대함으로써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제주에너지공사 임직원으로서 책무를 다하여 도민에게 신뢰받는 공직사회를 조성하는 앞장서겠습니다.

제주에너지공사 고객 관련 규정

제주에너지공사 윤리행동강령

제3장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제11조(고객존중) 임직원은 고객이 우리의 존립이유이자 목표라는 인식하에 항상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고객을 모든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

제12조(고객만족) ① 임직원은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이에 부응하는 최고의 상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한다.

② 임직원은 고객의 의견과 제안사항을 항상 경청하고 겸허하게 수용하며 고객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최대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한다.

제13조(고객의 이익 보호) ① 모든 임직원은 고객의 자산, 지적재산권, 영업비밀, 고객정보 등을 소중하게 보호하며 비도덕적 행위로 고객의 이익을 침해하지 아니한다.

② 모든 임직원은 고객이 알아야 하거나 고객에게 마땅히 알려야 하는 사실은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