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콘텐츠

알림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19.2.27.] 제주에너지공사 매칭그랜트 제1호 사업 사랑의 제빵봉사로 참여형 봉사활동 실시

작성자 : 담당자      작성일 : 2019-02-27       조회수 : 41

제주에너지공사 매칭그랜트 제1호 사업

사랑의 제빵봉사로 참여형 봉사활동 실시

 

▢ 지난 23일 제주에너지공사(사장 김태익) 사내 봉사단체인 온새미들 봉사단과 직원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대한적십자사‘사랑의 제빵봉사’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제주에너지공사는 지난 2017년 11월부터 매칭그랜트(Matching-grant)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매칭그랜트 사업은 매달 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를 통해 마련된 나눔기금과 공사 예산을 1대 1로 매칭하여 추진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 올해 제1호 매칭그랜트 사업으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서 진행하는‘사랑의 제빵봉사’를 선정하였고 더불어 공사 직원들 뿐 만아니라 직원 가족도 함께함으로써 공사 임직원 가족이 함께하는 참여형 봉사활동 추진을 통한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 직원들과 가족이 함께 만든 소보로빵 150여개는 음료와 함께 지역사회의 빈곤아동과 한부모, 저소득층 자녀를 대상으로 돌봄을 제공하고 있는 제주 꿈쟁이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되어 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어린이들의 간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 제주에너지공사 김태익 사장은 “솔선수범의 자세로 매칭그랜트 사업의 활성화를 통해 제주도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