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콘텐츠

알림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주에너지공사 정보화 소외계층에 사랑의 PC등 44대 기증

작성자 : 조아영      작성일 : 2021-03-04       조회수 : 123

첨부파일 : 사랑의 PC 보내기 보도자료.hwp (7760KBytes)

△ 한국IT복지진흥원에 전달된 기증물품

▢ 제주에너지공사(사장 황우현, 이하 ‘공사’라 함)는 2월 23일(화) 한국IT복지진흥원(원장 정일섭)이 추진하는 ‘사랑의 PC 보내기 사업’에 참여하여 컴퓨터 본체와 모니터, 프린터 등 전자기기 총 44대를 기증했다.

▢ ‘사랑의 PC보내기 사업’은 정보화 소외계층에게 재정비한 PC 등을 보급하여 정보격차를 해소하고 물품 재활용을 실천하는 사업으로 공사가 처음으로 참여하는 사업이다.

▢ 공사는 내용 연수 경과 및 노후화로 인해 2020년 불용 결정된 전자기기 중 44대를 기증함으로써 도내 환경과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나눔을 실천하고자 해당 사업에 참여했다.

▢ 한국IT복지진흥원에 전달된 전자기기는 수리 및 재정비를 통해 제주도내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에 기증될 예정이다.

▢ 공사 조원식 경영지원팀장은 “앞으로도 ‘사랑의 PC 보내기 사업’과 더불어 뜻깊은 나눔 활동에 다양하게 참여하여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아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경영지원팀 김다솜 주임(☎ 064-720-743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